LX글라스, 한전아트센터로 사무실 이전 “고객 대응 및 영업력 강화할 것”

2024.09.19

LX글라스한전아트센터로 사무실 이전 고객 대응 및 영업력 강화할 것

 

 

LX글라스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전아트센터 본관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.

 

LX글라스는 해당 건물의 7~8 2개층을 업무공간으로 사용한다. LX글라스 측은이번 사무실 이전은 신규 사업 추진 및 유리 사업을 확대해 나감에 따라 향후 조직 확장을 대비해 사무공간을 넓히기 위함” 이라며 설계사무소 및 지역 거래처의 접근성이 용이한 서초구로 사무실을 이전했다.”라고 밝혔다.

 

이 밖에도 LX글라스는 영업력을 강화하기 위해 조직 운영을 보다 전문화했다기존 지역 중심 영업채널을 고객별로 세분화해 고객 중심의 새로운 영업채널을 선보였다유통채널별로 영업부문을 분리했고 고객별로 팀을 세분화해 영업활성화 전략을 세워 고객 니즈를 한층 더 섬세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

 

또한 코팅유리 제품 경쟁력 기반으로 스펙 영업도 강화할 계획이며더블로이유리 시장 및 신제품 적용 확대를 위한 고객 중심의 밀착 지원활동을 넓혀갈 예정이다

 

이러한 개편을 통해 개별 영업력 제고 및 고객 대응력 강화시장의 수요에 대응한 제품과 서비스 강화 등에 두루 긍정적인 성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

 

LX글라스는 지난 2023 LX하우시스의 유리 영업을 양수했으며유리 사업 전문성과 경쟁력을 극대화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상업용 및 주거용 유리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코팅유리 생산 확대에 따라 유리 전문 기업으로서 위상을 강화할 계획이다.

 

LX글라스 관계자는이번 사무실 이전 및 조직 개편을 통해 고객 접점 채널별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영업력을 강화해 건축시장의 한계를 극복해 나갈 것이라며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리 전문기업으로서 보다 친환경적이고 스마트한 주거 환경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.